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서정훈캡틴
- Richard Kim
- 트레스모아
- 쎄비안
- 지쿱리차드킴
- 서정훈
- 뜨레모아불법다단계
- 땡스매트릭스
- SAIVIAN
- 부산지쿱
- 착한다단계
- 싸비안
- 영수증
- 땡스홀딩스
- 뜨레모아폰지사기
- 영수증돈벌기
- 뜨레모아사업설명
- 캐쉬백사업
- Tresmore
- 서정훈회장
- 정찬오
- 리차드킴
- 공정플랫폼지쿱
- 세비안
- 뜨레모아사기
- 뜨레모아
- 뜨레모아다단계
- 사비안
- 캐쉬백
- 지쿱정찬오
- Today
- Total
지쿱 GCOOP 비전 VISION 인터네셔널 INTERNATIONAL 그룹
지쿱 차별성과 모회사 제너럴바이오 - 사회적기업의 차별성 본문
지쿱의 모기업 제너럴바이오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사회적기업과 일반 기업의 차이점을 알아보고 사회적기업의 기준을 지키면서
제너럴바이오가 지향하는 바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너 한명의 내려 놓음과 사회적 사명감으로 인해 100년이 지나도 나오기 힘든 기업이 탄생했습니다. |
|
사회적 기업 [제너럴바이오] |
|
1 |
사회적 기업은 영업 이윤의 3분의2를 사회적 목적을 위해 사용 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
2 |
전체 근로자 중 사회 취약 계층이나 장애인의 비율이 20% 이상 이어야 합니다. |
3 |
기업 운영에 대해 민주적 의사 결정 구조를 가짐. |
4 |
노무 비용이 영업 이윤의 50%
를 유지해야 하는 제도적 비율이 있기 때문에, |
5 |
사회적기업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이지만 본질이 다른 기업
형태입니다. |
6 |
사회적 기업이 대부분 명분만 유지하고, 적자가 심하거나 경영난에 허덕이는 반면에, 제너럴바이오는 |
7 |
생산하고 유통하는 제품의 90%는
사회에 유익을 주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제품의 원칙이 있습니다. |
8 |
이런 기업의 비전으로 인해 투자 전문 회사인 미래에셋이 사회적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
협동조합형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지쿱]
1 |
서정훈 회장이 지쿱에서 창출된 영업 이익을 가져 가지 않습니다. |
2 |
세계 최초 협동 조합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 |
3 |
국내 최초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이 대한민국 벤처기업으로 인증 받음. |
4 |
지쿱 영업 이익의 90%를
사업자들에게 환언 |
5 |
매출이 더 늘어나 이윤이 늘어나면, 지쿱 재단 설립을 통해 이윤의 일부를 사회적 유익을 위해 환언함. |
6 |
회장 한사람의 내려 놓음, 즉
지쿱의 마진을 포기함으로 인해 최고 품질과 최고 가성비 제품 탄생 시킴. |
7 |
지쿱 이익의 90% 중 35% 는 함정 없이 현금으로 꽉꽉 채워서 사업자들에게 수당으로 지급하며,
|
8 |
공정한 매출 집계와 강력한 수익을 실현한 마케팅을 접목시킨 하이브리드
마케팅 플랜 |
이번주도 우리팀에 글로벌 리더들이 더해졌습니다.
지쿱 비전인터네셔널 화이팅!!